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 레이크꼬모 맛집 '둘중하나'

 

오랜만에 동탄 데이트를 나가면서

파스타 맛집을 찾아보니

레이크꼬모에 있는 '둘중하나'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눈에 딱 들어와서 냉큼 찾아가봤어요!

 

레이크꼬모 지하2층 N다이닝이라는 구역에 여러 음식점들이 모여있는데

그중에 하나인 음식점이에요!!

(저처럼 '둘중하나'만 찾으시면 헤매실 수 있으니,

레이크꼬모에서 N다이닝을 따라서 가시는게 좋아요!!)

기본적인 메뉴는 위와 같은데요,

매장 자체가 크지않은데 인테리어를 이쁘게 해놓으셔서

데이트 분위기에 제법 어울렸어요 :)

그렇게 자리에 앉으면

수첩과 세트메뉴, 그리고 사장님 추천메뉴가 적힌 보드판을 내주시는데요

여기서부터 디테일하게 갬성을 위해 신경 많이 쓰셨다는걸 딱 느끼실수 있어요 :)

 

 

한참 메뉴를 둘러보다가

저희는 너무나도 좋아하는 '우니' 파스타와 이베리코 수비드 스테이크에 하우스와인 한잔을 시켰어요 :)

 

그리곤 이것저것 사진을 찍으며 놀고 있는데,

아주 신선하게도 물과 함께 비타민 한알씩을 주시더라구요!!ㅎㅎㅎ

사장님이 참 센스가 넘치시는거 같아요!!

비타민으로 에너지 뿜뿜!!

올려주고 잠시 기다리니,

식전빵까지!!

가성비가 너무하는거 아닌가요....

내돈내산인데 칭찬만 나오네요 정말ㅜㅋㅋ

빵을 씹고있으니 하우스와인을 주시기전에

잔과함께 보드마카를 주셔서

요로코롬 장난을 치면서 메뉴를 기다리게끔 배려해주시는 센스!! 요런건 정말 처음이엇어요!ㅎㅎ

약간 낯설어서 어찌하지.. 하다가 이내

용기를 내서 간략하게 낙서겸 글씨를 다쓰니,

사장님이 와인을 따라주시더라구요.

짜잔~~

ㅋㅋ 소소하게 재밌게 놀다보니

어느새 메뉴가 나왔는데요,

먼저 우니 파스타!!

두둥둥장!

아 비주얼이 너무 좋져??

크림? 약간 로제..? 느낌에 아주 쪼오금 달달해서

너무나 맛잇는 우니 파스타였네요!

 

야무지게 먹다보니

이베리코 수비드 스테이크도 때맞춰 나왔는데요~

일단 스테이크칼이 너무 귀여워서 눈에 들어왔네요!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겉에 코팅을 잘해주셔서 돼지고기인데도 속이 촉촉한 감이 아직 남아있더라구요!

근데 사실 역시 스테이크는 소고기긴 하더라구요...ㅜ

소고기 생각에 째끔 아쉬워지기전에

얼른 야무지게 해치웠네요!!

블랙 소금과 와사비 살짝 묻혀먹으니

요녀석도 먹을만 했어요!

물론 우니 파스타만큼은 아니엇지만요...ㅎㅎㅎ

 

암튼 우연히 들른 동탄 레이크꼬모 찐맛집

'둘중하나'

나중에 한번더 방문하게되면 트러플 파스타도 꼭 도전해보고싶네요~~

 

동탄 사시는분들 먹을데없다고 많이들 하시는데

레이크꼬모 근처가시면 들러보세요!

오랜만에 강력추천!

 

둘 중 하나 동탄 레이크꼬모점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181 레이크꼬모 지하2층

#동탄레이크꼬모맛집 #둘중하나 #우니파스타 #동탄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