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버즈 프로 사용법 (+애니콜 케이스)

오늘은 발렌타인데이로 여자친구에게 선물받은 
'갤럭시 버즈 프로'에 대한 간단 후기와 사용법공유드릴까해요!

(얼마전까지 갤럭시 버즈를 사용하다가 잃어버렸는지 한참 안보여서 유선 이어폰을 쓰고 있었는데,,
여친님께서 센스있게 버즈 프로를 선물해줬네요! 다시한번 쌩유♥)

갤럭시 버즈 프로 + 애니콜 케이스

언박싱 전에 다행히 사진을 남겨뒀는데요~!

포장상태는 이전 버즈와 크게 다르지 않았는데 무엇보다 눈에 띤건

버즈프로 애니콜 케이스(SCH-A100)였어요 ♬

 

요번 버즈프로는 기능도 기능이지만,

레트로 감성의 애니콜 케이스

이용자들의 감성을 제대로 건드리고 있는거 같은데요!

 

제가 받은 케이스는

쿠팡에서 기간한정 선착순으로 무료증정으로 받은 케이스라고 하고,

알아보니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21년 2월 28일까지 버즈프로 구매시 아래의 두 종류중 하나를

무료증정한다고 하네요!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시에는 배송이 좀 걸렸다는 얘기가 있다는 점을 참고하셔서!

급하신 분들은 저처럼

SCH-A100 모델 애니콜 케이스도 충분히 갬성 살리면서 사용하실 수 있을거 같네요^^)

 

01
공식홈페이지 기간한정 증정용 애니콜 커버

 

01
SCH-100 애니콜 케이스

SCH-100모델 애니콜 케이스

언박싱후 케이스 장착한 사진까지 비교해보니,,

제께 더 나은거 같기도 하구~ 막 그르치요!?ㅎㅎ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그럼 핫한 케이스 소개는 이만하고,

메인인 버즈프로 소개를 시작해볼게요!

 

01
갤럭시버즈프로 언박싱

저는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블랙 색상을 사용중인데요,

알아보니 색상은 팬텀 바이올렛/팬텀 블랙/팬텀 실버

이렇게 3종류가 있다고 하네요!

012
버즈프로 3가지 색상

 

[구성]

처음 포장을 뜯으면 아래와 같이

간단 설명서/이어버드(+케이스)/케이블/이어팁

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으실텐데요!

버즈프로 구성품

 

[사용법]

연결은 아주 간단해요!

스마트폰 블루투스를 켜놓은 채로 이어버드 케이스를 열고 귀에 꽂으면,

갤럭시 유저같은 경우는 자동으로

'Galaxy Wearable'이라는 어플을 통해 자동연결이 됩니다~

아마 처음쓰시는 분들은 업데이트가 필요하실수 있는데,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해서 모든 기능을 다 이용하시는게 이득이겠져~!?

 

연결을 완료하시면 양쪽 귀에 꽂힌 이어버드에서 '띠링~'하는 기분좋은

알림음이 나오면서 연결되었음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때 어플을 통해서 간단히 원하시는 대로 세팅을 변경하시면 되요!

'Galaxy Wearable' 어플 메뉴

메뉴만 딱 보셔도 어렵지않게 원하시는 설정을 바꿀수 있도록

UI가 매우 쉽게 구성되어 있죠!?

 

노이즈 캔슬링 강도도 바꿔보고, 길게누르기 기능도 변경해가면서

입맛에 맞게 바꾸셨다면!

다음 순서는 기본터치에 따른 기본기능을 익히실 차례에요!

이어버드 터치부

사용설명서에 나와있으나,

대부분이 저처럼 자세히 안보실테니 간략히 말씀드리자면

양쪽 이어버드의 넓은 면을

1회 터치 - 음악 재생/일시정지

2회 터치 - 다음곡 재생/통화종료

3회 터치 - 이전곡 재생 (음악 재생후 3초가 지났다면 노래 처음으로)

길게 터치 - 전화거절/프리셋(※어플에 설정된 기능)

 

제가 주로 사용하는 기능들 위주로 설명을 드렸는데요,

이외의 기능들을 저는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ㅎㅎ

 

[간단 후기]

오늘까지 딱 10일간 사용하고 있는데요,

기존 버즈보다 귀에 잘 맞는 느낌이라

런닝 등 운동을 할때도 걱정이 안되고!

애니콜 케이스를 제외하고 기본 케이스 상태에서

기존 버즈보다 버즈 프로가 약간 작아져서 휴대하기가 더 편리하네요,

음질도 좋아졌다고는 하던데 전 막귀라 큰 차이는 모르겠네요 ㅎㅎ

 

아 혹시나 무선 이어폰 구매하실때 배터리 용량도 꼼꼼히 챙기시는 분들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 스펙도 공유드릴게요!

갤럭시 버즈 프로 배터리 용량

이상 선물받아 사용중인 갤럭시버즈프로 사용법과 간단 후기였습니다~

혹시나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이나

이미 구매하셨는데 제대로 사용 못하고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